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하기

문의하기

상품의 궁금한 점, 배송문의를 하는 1:1 친절상담 입니다.
MY SHOP > 내게시물을 보시면 문의하신 내용과 답변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귀금속 취급 유의 사항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8-05-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516

()러블리 정품을 구매하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모든 각각의 제품은 섬세한 수공예로 마무리 됩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간직하실  있도록 아래 사항을  읽어주시고 착용 부탁드립니다.

 

뜨거운 비누화장품염분세제 등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 해주셔야 해요.



금은 화장품과의 화학반응으로 착용 부위 살색이 검게 보일  있으시며 특별한 증상 없으실 경우엔 닦아주시면 되세요.



가끔은 반지를 극세사 천에 세제를 묻혀 닦아주시고반지 안쪽의 때는 면봉으로 닦은  물에 잘 헹구어 햇빛에 바짝 말려주세요.

( 극사세 천 이외의 다른 것으로 닦을 경우엔 상품에 잔기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목욕설거지취침운동 제품 착용을 피해 주세요.



특히 반지를 착용하고 수세미를 사용할 경우 반지에 엄청난 기스가 발생될  있습니다.



 
   



금의 특성(연성)으로 인해 착용에 의한 늘어남  형태의 일부 변형이 발생될  있으므로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고, 착용하지 않을 경우엔 부드러운 천이나 케이스에 넣어 다른 제품과 섞이지 않도록 보관해주세요.
     



도금(화이트)처리된 제품은 습기마찰 등에 의해 도금이 벗겨질  있으며 이는 제품의 하자가 아닌 사용에 의한 소재의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금은 다른 금속에 비하여 무른 성질이 있습니다.



순금에 다른 합금을 섞어 14K,18K로 제작하는 이유도 금의 무른 성질 때문입니다.



순금의 경우에는 이로 강하게 물면 자국이 남을 정도로 무른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순금에 비하면 18K 14K가 덜 무르기는 하지만 금의 특성상 충격을 가하면 변형되거나 찌그러질 수 있습니다



반지를 착용하시고 무거운 짐을 들거나 힘을 가하면 찌그러질 수 있으며 중량이 적은 얇은 반지의 경우에는 손가락 힘으로도 접히거나 호수가 작은 반지를 착용 후 무리하게 빼내면 찌그러질 수 있으므로 조심이 착용하시는 게 중요하세요.



반지가 휘고 찌그러질 경우 셋팅 되어있는 보석이 깨지거나 빠질 수 있습니다.



착용 중에 발생되는 큐빅 빠짐은 제품불량이 아니며 A/S를 참조하시어 언제든지 보내주시면 셋팅 가능하세요.


큐빅이 빠지는게 염려되실 경우 상품을 받으신 후 투명 메니큐어를 커터칼 끝에 살짝 찍어 큐빅 주변에 발라 말려주시면 빠지지 않고 오래 보존 가능하시며

추후 큐빅 주변에 때가 많이 묻었을 경우엔 아세톤으로 닦은 후 다시 메니큐어를 발리주시면 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